악동뮤지션 데뷔앨범 음원이 공개됐다.
7일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플레이(PLAY)'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이찬혁이 11곡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앨범 타이틀 '플레이'는 음악으로 놀고, 음악으로 소통하는 악동뮤지션의 음악을 재생한다는 의미다.
앞서 지난 6일 SBS 'K팝스타 시즌3' 무대에서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악동뮤지션은 자신들만의 순수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독특함이 묻어난다.
특히 1번 트랙 '기브 러브(give love)'는 스마트폰 게임에 필요한 하트에 적힌 글자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을 다 줘도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한 여자를 주제로 그녀를 위해 줄 사랑을 더 빌려달라는 내용을 경쾌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또한 이수현이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0%' 뮤직비디오는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떨리는 마음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악동뮤지션 데뷔앨범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뮤비 give love, 200% 참신한 가사가 좋다", "악동뮤지션 뮤비 give love, 200% 등 데뷔 앨범 직접 프로듀싱 대단해", "악동뮤지션 뮤비 give love, 200% 자신들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악동뮤지션 뮤비 give love, 200% 풋풋한 10대감성", "악동뮤지션 뮤비 give love, 200% 순수함 가득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데뷔앨범 공개 후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