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만에 완성한 완벽몸매 '대박'

by

김기리 개콘 화난 등근육

개그맨 김기리의 등근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기리는 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놈놈놈'에서 8월 달력 모델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리는 탄탄한 등근육과 군살 없는 복근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김기리가 영화 '역린'(감독 이재규 제작 초이스컷픽처스) 예고편 속 배우 현빈의 '화난 등근육'을 패러디한 것이다.

'화난 등근육'은 영화 '역린'(감독 이재규 제작 초이스컷픽처스) 예고편에서 현빈이 보여준 등근육에 붙은 별명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기리는 이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 숀리와 김영재 트레이너에게 도움을 받았다.이와 관련 숀리는 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기리야 그동안 수고 정말 많았어. 영재 트레이너 믿고 끝까지 따라와줘서 고맙다. 이제 좀 먹자고!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김기리는 트위터에 "숀리 형님! 김영재 트레이너!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날들을 생각하니 눈물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에 네티즌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김기리 훈훈한 얼굴에 몸매까지 완벽해졌네", "김기리 화난 등근육, 김기리 정말 힘들었겠네 축하해요", "김기리 화난 등근육, 김기리 씨 멋있네요 몸매 관리에도 힘쓰다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리는 현재 개그우먼 신보라와 교제 중이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