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 아이유쉘에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면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경북도청 신도시의 첫 번째 아파트라서 향후 들어서는 아파트들은 좀 더 분양가가 상향될 것이라는 입소문 때문인지 최근 들어 방문객이 부쩍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지금이라도 늦지 않으니, 빨리 분양받자는 의견이 지배적이어서 조만간 분양이 마감되지 않겠냐는 의견이 많다."고 말했다.
현재 건설중인 도청과 경찰청에 근접해 있으며 제1 행정타운과 제2행정타운 사이, 경북도청이전 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하게 되고 도심 중심상권과 인접하여 신도시의 생활편의를 맨 앞에서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경북도청이전 신도시 첫 아파트로서 신도시의 첫 번째 프리미엄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볼 수 있다.
경북도청이전 신도시 첫 번째 전용면적 84m2(구33평형) 단일 평형의 아파트로서 총 798세대의 최적 단지에 실수요자가 주로 선호하는 4Bay, 4Room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였고 모든 단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는 우방 아이유쉘은 최고의 고품격 아파트 인 것이다.
우방아이유쉘은 신도시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신도시를 가로지는 8차선 주도로와 인접해 있어 외곽 이동시 서안동 IC 까지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도로는 지방도 927호와 국도 28호선 등 7개 노선이 있으며 중앙선 복선 전철화로 수도권과의 이동시간이 훨씬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교육환경에서도 갈전 초등학교, 풍천 중학교, 호명고등학교 등 명문학교들이 2015년 3월~2016년 3월 개교할 예정이다.
우방아이유쉘 모델하우스는 안동시 태화동 782-7번지와 대구 동구 신암 3동 242-3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시기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문의: 1899-8860.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