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띠아모, 드라마 '갑동이' 커피 이벤트 진행

by

카페띠아모가 드라마 입소문 이벤트를 통해 고급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카페띠아모에 따르면 4월 20일가지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갑동이' 입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갑동이'는 가상의 도시인 일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진지한 모습으로 돌아온 성동일과 윤상현, 김민정, 이준 등 굵직한 배우들의 캐릭터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갑동이 공식 홈페이지의 스페셜 웹툰을 보고 스크랩 버튼을 눌러 자신의 SNS,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웹툰 URL을 남기거나,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웹툰 아래 댓글로 내용을 올린 인터넷 페이지를 쓰면 이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페띠아모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띠아모의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고급원두커피를 티백형태로 제작한 제품이다. 언제어디서든 컵과 물만 있으면 카페처럼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갑동이는 20여년 전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지칭하는 갑동이를 추적하는 형사 하무염을 중심으로 갑동이에 대해 저마다의 사연을 지니고 있는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와 스토리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조수원 감독, '로얄패밀리' 권음미 작가가 뭉쳤다. '응급남녀' 후속으로 4월 11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카페띠아모는 각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고급 원두커피, 디저트 제품을 판매하는 디저트카페다. 설립 9년차의 중견 브랜드로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현지 방식 그대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