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이 '아름다운 봄 여행'을 주제로 한 인스탁스 사진 공모전인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는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자는 의미를 전파하기 위한 즉석사진 공모전으로 인스탁스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봄 여행'을 컨셉트로 인물, 풍경, 사물 등의 인스탁스 사진을 5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 이벤트 페이지에 이미지로 등록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출품작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인 '인스탁스 작품상'(1명)에는 롯데JTB 여행상품권(100만원권), '인스탁스 감성 포토그래퍼'(30명)에게는 포트폴리오 제작과 함께 한국후지필름에서 개최하는 감성 사진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인스탁스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사진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특히 인스탁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찍을 수 있는 즉석사진이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와 함께 '4월의 소문내기 이벤트'도 4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의 이벤트 '공유하기'를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인스탁스 리락쿠마 미니필름을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