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올 봄 유행 컬러인 파스텔 톤의 아이립 메이크업 신제품을 4월 16일 출시하며, 이와 함꼐 2014년 S/S 메이크업 <헬로, 선샤인!> 룩을 제안한다.
<헬로, 선샤인!>은 해변이나 야외로 놀러 가는 60~70년대 여성들의 빈티지 메이크업 룩을 재해석한 것으로, 최소한의 메이크업만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이 가능한 크림 타입의 아이 컬러 스프린지 아이 듀오 썸머 썬셋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먼저 피치색 크림 아이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고르게 펴 바르고, 골드 크림 아이 컬러로 눈두덩이의 1/3지점까지 펴 바른다. 그 후 정교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젤 아이 라이너를 사용하여 아이라인을 도톰하게 그리고 눈 꼬리 부분을 위로 끌어올려 고양이같이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앳 플레이 젤리 립 글로스 오뜨 핑크를 입술 전체에 고르게 바르면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바닷속 붉은 산호를 연상시키는 네일 라커 케어프리 코럴과 상큼한 레몬빛의 네일 라커 레몬 파르페로 네일에 포인트를 주면 <헬로, 선샤인!> 룩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메리케이관계자는 "<헬로, 선샤인!> 룩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상의 메이크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캐주얼한 복고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거나 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여성들도 쉽고 즐겁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