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세영 '라디오스타' 출연, 풋풋 매력 발산

by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우영과 가상커플로 출연중인 배우 박세영이 3월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의외의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호평 받았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외에 예능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박세영은 '라디오스타' DJ들 중 가장 사람이 좋을 것 같은 MC로 김구라를 꼽는가 하면 끼가 넘치는 정준영의 애교에 깜짝 놀라는 등 의외로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말을 할 때는 상대의 눈을 응시하는 편이고 이상형은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는 분이라고 이상형을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박세영은 녹화 중간에 가상 결혼 파트너인 우영이 등장하자 눈에 띄게 안심하며 밝아진 모습을 보여 아직은 토크 프로그램에 낯선 '예능 초보'의 풋풋한 모습을 보였다.

이 날 방송이 끝나자 관련 게시판과 SNS에는 "박세영 매력있네! "박세영, 정준영 애교에 깜짝 놀라는 모습 너무 재밌었다" "우영-세영, 풋풋한 투영(2 Young) 커플 설렘 있네" 등 다양한 의견이 이어졌다.

박세영은 KBS '적도의 남자''학교 2013''지성이면 감천' 과 SBS '신의' 등을 통해 냉미녀 '송하경'에서 '노국공주'까지 계속된 변신을 선보였다.

오는 4월 초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이름처럼 정이 많은 여주인공 '정다정'으로 이상우와 커플호흡을 맞출 예정.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 중 가장 박세영과 닮은 역할이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주변을 항상 밝고 유쾌하게 만드는 무한 긍정의 행동파 캐릭터 다정이로 돌아올 박세영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