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방아이유쉘,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는 세대 구성으로 관심

by

최근 며칠 사이 계약률이 상승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경북 신도시에 선보이는 우방아이유쉘이다.

현재 우방아이유쉘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조기 마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방 아이유쉘은 전용면적 84m2(구33평형) 단일 평형의 아파트로서 총 798세대의 최적 단지에 실수요자가 주로 선호하는 4Bay, 4Room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였고 우수한 마감재와 A,B,C 3가지 Type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이 적절히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충실히 만족시킬 수 있는 세대 구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경북도청 신도시를 소개할 때 주로 명당이라는 단어가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이유는 무엇일까?

옛날부터 주로 집을 짓거나 묏자리를 정할 때 보던 풍수지리가 최근 도시계획에도 중요한 요소로 적용되고 있다.

경북도청 신도시 풍수에 관계했던 풍수전문가인 국풍환경설계 연구소장인 박재락 교수에 따르면 길지는 풍수학에서 중요한 용-혈-사-수(龍-穴-砂-水)가 잘 구비된 곳이며, 여기에 덧붙여서 중요한 것은 방위, 즉 좌향(左向)이 잘 놓여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5가지 요소를 지리오결(地理五訣)이라 한다.

경북도청 신도시는 생기가 바람에 흩어지지 않고 천기와 지기가 음양교합을 이룬 천지교태(天地交泰)의 길지로 보여 진다고 전문가는 말한다. 문의: 1899-8860.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