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웃도어 의류까지 관리…2014년형 버블샷3을 아시나요

by

삼성전자가 아웃도어 의류까지 관리해주는 214년형 '삼성버블샷3 W9000' 등 신제품 13종을 출시했다.

2014년형 '삼성버블샷3 W9000'은 옷감 깊숙이 입자가 고운 세제를 침투시키는 '버블세탁' 기능으로 옷감 손상없이 세탁하며, 세탁과 헹굼시 2개의 강력한 '워터샷'을 이용한물살로 세탁물을 두드려 빨고 헹구는 효과를 준다.

삼성전자는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라이프 트렌드를 감안해 아웃도어 의류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고어텍스리프레쉬'와 '스포츠버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2014년형 '삼성버블샷3 W9000'의 '고어텍스리프레쉬' 기능은 20분간 약 70도의 열풍을 고어텍스류에 골고루 쐬어주는 열처리를 통해 고어텍스 의류표면이 젖지않고 물방울이맺혀 흘러내리는 성질인 발수력을 회복시켜준다.

또 '스포츠버블' 기능은 세탁통회전을 조절해 섬세한 세탁을 할 수 있어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의 손상을 최소화해 세탁한다.

'고어텍스리프레쉬'와 '스포츠버블' 기능의 1회 세탁비용은 한달에 4~6만원 전기료를 사용하는 가정 기준으로 각각 103원, 74원에 불과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아웃도어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이밖에 잔여 세제에 의한 옷감손상 걱정없이 편리하게 세제를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기능에 특별한 의류세탁을 위한 세제를 직접 투입 할 수 있는 '스페셜케어세제함'을 추가해 사용편리성을 높였다.

엄영훈 삼성전자 부사장은 "삼성버블샷3 W9000은 변화된 라이프트렌드에 요구되는 다양한 의류관리 기능과 디자인적 요소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생활을 면밀히반영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진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