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글래머 위엄'
배우 이태임이 '마녀사냥'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비키니 몸매가 다시 화제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녀사냥 출연 이태임, 수영복 글래머 자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0년 방송된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한 이태임의 모습으로, 그는 가슴라인이 그대로 노출된 수영복을 입고 환상적인 몸매를 과시했다.
앞서 21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줘'에는 이태임이 출연해 이성 관계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이태임에게 "특별히 몸매 비결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태임은 "바다수영을 즐겨한다. 사촌이 바닷가 근처에 살았는데 바닷물로 채워진 수영장이 있었다. 바다의 향기를 느끼지 못할 땐 거기서 수영을 했다"고 대답했다.
한편,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에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글래머 위엄",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몸매 예술",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몸매 저 정도 였어?",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볼륨감 장난 아니야", "마녀사냥 이태임 비키니 자태, 마녀사냥에 고정으로 출연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