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현돈의 수지 따라하기 "이보다 더 웃길 수가!"

by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지난 14일, 트위터에 올린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수지는 트위터에 '모든 바람기도 막아주는 빈폴아웃도어'라는 멘션과 함께 다름아닌 형돈이와 대준이 사진 세장을 게시한 것.

수지가 직접 게시한 사진은 형돈이와 대준이의 코믹 커플사진으로 빈폴아웃도어 뮤직드라마 '바람바람바람-형돈대준 편' 영상 속 사진이다. 빈폴아웃도어의 '바람바람바람'은 수지수현편이 6일 선공개되고, 형돈대준편이 패러디버전으로 연이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었다. '형돈대준편'에서는 형돈이가 수지를, 대준이가 수현이를 각각 패러디했는데, 특히 수지로 분한 정형돈의 코믹한 표정이 수지의 사랑스러운 여신미모와 대비되어 큰 웃음을 준다.

네티즌들은 "정형돈이 수지라니 말도 안돼!" "같은 그림 너무~ 다른 느낌" "수지도 형돈대준이편이 재밌었나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성에버랜드 빈폴아웃도어가 진행하고 있는 '바람바람바람' 프로젝트는 올 봄 주력 상품인 윈드브레이커(wind breaker, 바람막이)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지난 6일 수지·수현 커플의 뮤직드라마를, 연이어 형돈이와 대준이의 패러디 뮤직드라마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수지·수현의 뮤직드라마는 공개된지 2주만에 공식영상 90만뷰를 달성 중이며, 형돈대준 비교영상은 공개된 지 1주일이 안되어 50만뷰를 달성하는 등 패션브랜드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