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 반에 20명 쌍둥이 "교복까지 입어서 구분 힘들어" 고충

by

'한 반에 20명 쌍둥이'

한 반에 20명 쌍둥이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반에 20명 쌍둥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중국 언론은 실제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 위치한 한 초등학교에서 총 10쌍, 20명의 쌍둥이가 한 반에서 함께 공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고 있는 20명의 쌍둥이들이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 반에 20명 쌍둥이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아이들을 일부러 한 반에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학급의 담임 쉬 페이 교사는 "총 22명의 반 학생 중 20명이 쌍둥이다. 교복까지 입어서 처음에는 도저히 구분할 수 없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나 "모두 일란성 쌍둥이라 구분이 힘들지만 작은 차이를 발견하는 재밌는 일도 많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 반에 20명 쌍둥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 반에 20명 쌍둥이, 선생님 진짜 어렵겠다", "한 반에 20명 쌍둥이, 정말 독특하다", "한 반에 20명 쌍둥이, 한 학교에 저렇게 쌍둥이가 많다니 신기하네", "한 반에 20명 쌍둥이, 역시 중국은 좀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