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헤드폰 '붐폰', 패션 완성 아이템으로 주목. 연예인들 속속 동참

by

스타들의 헤드폰으로알려진 '붐폰(boomphones)'이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붐폰은 국내 스타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걸스데이, 블락비, 코요태, 나인뮤지스, 소유진, 남규리, 이대호, 김슬기, 박효신, 더블케이,대국남아 등 수많은 셀럽들의 선택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이미 국내 정상급 힙합 뮤지션을 비롯해 유명 아이돌까지 붐폰을 패션 아이템으로 애용 관심을 SNS를 통해 전하고 있다.

'연예인 헤드폰'이란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헤드폰 브랜드 붐폰(Boomphones)의 '팬텀(Phantom)'은 그 콘셉트가 독특하다. 혼자서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일반 헤드폰과 달리 버튼 하나만 누르면 헤드폰 유닛이 스피커로 변신해 다른 사람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붐폰은 1년 전만 해도 헤드폰 매니아들이 해외직구를 통해 비싼 가격에 A/S도 보장 안 되는 채로 들여왔지만, 이제 '더 가젯'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보증된 제품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1년 간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붐폰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잠실점, 분당점, 광복점에 이어 오는 3월 15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