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가 12일 화이트데이 프로포즈를 완성시켜줄 로맨틱 케이크 '내 마음을 받아줘' 시리즈를 출시했다.
12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시즌 3일간 한정 판매되는 이 제품은 딸기생크림과 우유생크림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신선한 딸기와 화이트데이 여심을 사로잡을 꽃 장식을 곁들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사랑가득 내 마음을 받아줘'는 촉촉한 딸기 스폰지에 상큼한 딸기크림을 샌드한 하트 모양 케이크로 사랑스런 핑크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순수한 내 마음을 받아줘'는 새콤달콤한 딸기 콤포트가 샌드된 우유생크림케이크로 화이트 빛깔이 순수한 사랑고백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한정판 케이크의 출시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 프로포즈를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3월 한 달간 전 제품을 10%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14일까지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청구할인, 티머니 또는 캐시비로 1만원 이상 결제시 20% 현장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들 해피포인트 앱과 제휴카드는 중복 사용도 가능해 폭넓은 실속 구매를 지원한다. 이밖에 14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꽃말'과 함께 문자를 보내면 2000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이 제공되며 화이트데이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퐁&당' 버블티 2500원 off 영수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촛불을 켠 케이크가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에 화이트데이와 같은 커플 기념일이면 특히 케이크를 찾는 손길이 많아진다"며 "파리바게뜨 '내 마음을 받아줘' 케이크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