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놀부NBG, 고품격 한식코스요리 레스토랑 오색찬연(五色燦宴)' 오픈

by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3일 고품격 한정식 레스토랑 '오색찬연(五色燦宴)'을 오픈한다.

노원구 하계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오색찬연'은 27년간 변하지 않는 정성과 맛으로 한식 표준화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놀부만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색찬연'은 국내에서 몇 안 되는 대형 정통 한식 코스요리 레스토랑으로, 다른 곳과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한정식 코스요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유황오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400℃ 가마에서 진흙토기로 구워낸 놀부의 유명한 정통 한방 유황오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어 기존 한식레스토랑보다 품격이 다른 구성과 맛을 선사한다.

오색찬연-유황오리-런치 코스 등 간결한 구성이 돋보이는 메뉴들은 점심코스 2만원, 저녁코스는 4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하고 푸짐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코스에는 1인 한상 차림의 고급 와규, 목살 샤브샤브를 제공해 깔끔하면서 따뜻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밖에 코스마다 오색찬연이라는 이름답게 활 랍스타요리, 왕갈비구이, 해신탕, 전복초, 수삼모둠튀김 등 화려하면서도 색다른 요리들이 어우러져 먹는 이들에게 품격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한옥 건물에 강북 최대규모(5층 600평)를 자랑하는 매장 실내는 전실(全室)이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립된 공간 구성으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오색찬연은 오픈 전부터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각광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방송 이후에는 상견례, 돌잔치 등 각종 연회 모임 장소로 벌써부터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이번 달 오픈을 기념해 오색찬연은 샤브샤브 런치코스(1인)와 웰빙 유황오리 한상차림(3-4인) 20% 할인 이벤트를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장 관련 문의는 02) 949-8000

놀부NBG 미래전략마케팅팀 권태우 팀장은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코스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오색찬연은 상견례, 돌잔치 등 각종 연회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장소"라며, "이번 오색찬연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식사는 물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외식 문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