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미스터미스터' 컴백무대 사진 첫공개
소녀시대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 첫 컴백무대가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될 예정인 가운데, 캠백 무대를 준비 중인 태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엠카운트다운' 측은 이날 오후 공식 트위터에 "쉿! 오늘 최초 공개되는 소녀시대의 무대를 기다리는 여러분을 위해 태연 양의 사진 살짝 놓고 가요~ 곱죠! 기대되죠! 궁금하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검은색 중절모를 쓴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약 1년 1개월만의 국내 무대 컴백을 앞둔 긴장감과 설레임이 전해진다.
소녀시대는 이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와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컴백 사진 보니 미스터미스터 기대된다", "태연 표정에서 설레임과 긴장감이 느껴진다", "소시 컴백, 중절모 쓴 태연", "태연 컴백 무대에서 어떤 모습 선보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