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봄맞이 피아노/악기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2014년 봄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우리아이를 위해 피아노 선물을 고려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야마하 직영매장인 평촌점과 본점에서 진행되며 행사일정은 평촌점은 3월 5일부터 9일까지, 본점은 3월 10일부터 16일까지다.
행사기간 동안 한국형 피아노의 기준을 제시한 M2 모델과 풍부한 음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3년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JU109를 특별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각 매장의 전시품도 15~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더불어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구현한 디지털피아노 CLP-430 및 피아노 대용으로 최적화 된 합리적인 가격의 YDP 시리즈 등 전 모델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어쿠스틱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각각 '밸킨' 고급 백팩과 야마하 고급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키보드 구매시에도 야마하 키보드 전용가방이 특별 사은품으로 포함된다.
행사기간 동안 야마하 연주자들의 특별한 연주회도 계획되어 있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주회는 평촌점 3월 8일 3시와 5시에 본점 16일 3시와 5시에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심우영 대리는 "자녀들의 입학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행사로 이번 기회를 통해 우수한 성능의 야마하 악기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나 각 행사 매장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