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가 안티에이징의 핵심인 눈가 케어를 위한 신제품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아이크림'(miracle worker miraculous anti-aging eye cream, 이하 미라클 워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피부는 우리의 몸에서도 가장 얇고 섬세한 피부로, 유분을 분비하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자리잡기 때문에 동안 피부를 생각한다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하는 부위이다. '미라클 워커 아이크림'에는 기존 미라클 워커 제품들과 동일하게 필로소피의 독점 성분인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hpr(high performance retinoid)'를 함유해 즉각적으로 눈가에서 세월의 흔적을 지워준다.
제품에 함유된 'hpr'은 최소한의 자극으로 눈가 피부 조직의 세포 재생을 돕고, 콜라겐 생성을 통해 탄력을 높임으로써 옅고 깊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킨다. 또한, 프로-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 및 천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그리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온라인몰 롯데닷컴(lotte.com), 엘롯데(ellotte.com), 롯데 아이몰 (lotteimall.co.kr), 신세계몰(shinsegaemall.com), H몰(hyundaihmall.com), GS몰(gsshop.com)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가격 15 ml, 7만 2천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