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중원주식회사 온라인쇼핑몰 대박터 김성훈 대표가 2014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 경영인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2014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 대상은 글로벌 무한경쟁시대를 맞이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경영혁신에 공헌한 인물들을 발굴하기 위해 국내 한 주간지가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성훈 대표는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품질기술 혁신 제품을 통한 해외시장 개척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상했다.
김성훈 대표는 "혁신은 실천 가능한 작은 변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의 중원주식회사는 평균연령 20대의 젊은 기업만이 할 수 있는 변화와 도전정신으로 최종적으로는 수출을 통하여 해외시장 안에서 역량을 발휘하는 국내브랜드를 만들고 유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중원주식회사는 자사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 및 팬티라이너를 바탕으로 대디베이비 밴드기저귀, 팬티기저귀, 해피앙 기저귀, 성인용 기저귀 금비, 그랜드케어 및 LG생활건강, 남양 온라인 공식 대리점으로 지난 2002년부터 약 12년 동안 G마켓, 옥션, 11번가 및 자사몰 대박터(www.dbt24.com)에서 온라인 판매유통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