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오나미가 '앙큼한 돌싱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지난 26일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측은 카메오로 출연하는 오나미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고급 바에서 몸매를 드러낸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오나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 오나미는 차정우(주상욱 분)와 국승현(서강준 분)을 매혹하는 여자로 특별 출연한다. 차정우와 국승현은 오랜만에 바에서 술을 마시던 중 뒷모습이 아름다운 한 여인(오나미 분)을 보고 서로 '나에게 반한 것이다'며 티격태격하다 앞모습을 보고 당황한다는 설정이다.
오나미의 '앙큼한 돌싱녀'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오나미, '앙큼한 돌싱녀'에도 출연을 하는군요", "오나미, '앙큼한 돌싱녀'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하네요", "오나미, '앙큼한 돌싱녀'에서 진짜 반전 매력을 뽐낼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재벌이 된 전(前)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앙큼한 한 여자와 성공하자 나타난 전(前)처에게 복수하려는 한 남자가 철없는 돌싱녀, 돌싱남에서 성숙한 모습으로 재결합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7일 밤 10시 1, 2회 연속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