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그대' 캐스팅 비화 이어 '별그대' 20회 예고 공개…결말은?

by

'별그대' 캐스팅 비화 이어 '별그대' 20회 예고 공개...결말은?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가 공개된 가운데 홍진경이 밝힌 캐스팅 비화에 관심이 집중됐다.

홍진경은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석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캐스팅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놨다.

현재 홍진경은 '별그대'에서 여주인공인 천송이 (전지현 분)의 친구인 홍사장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홍진경은 "처음에 김수현 누나 역을 하고 싶다고 제안했더니 감독님이 좋아하셨다"며 캐스팅과 관련해 언급했다.

또 홍진경은 "사실은 만화방 홍사장에게도 러브라인이 있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앞서 25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0회 텍스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 따르면 도민준(김수현 분)의 정체에 대한 추측성 보도로 인해 세상이 떠들썩하고, 천송이(전지현 분)의 납치범으로 의심받던 도민준은 형사들에 의해 연행된다.

또한 도민준이 걱정돼 한시도 도민준의 곁에서 떨어지지 않았던 천송이가 잠시 자리를 비운자 도민준은 몸에 이상 반응을 느끼며 쓰러진다.

'별그대' 결말 함구령이 내려진 가운데 단 2회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도민준과 천송이가 해피엔딩으로 결말을 맺을 지 아니면 새드엔딩으로 끝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 공개와 '별그대' 캐스팅 비화 스토리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도 봐야 하고 '별그대' 캐스팅 비화도 듣고 싶네요",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 보니 엄청 기다려지네요", "홍진경은 '별그대' 캐스팅 비화 밝혔다고 하네요.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보다 더 궁금해 하는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오는 27일 21회를 끝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홍진경이 출연한 '라디오스타'는 오는 2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