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대표 나덕운, www.recipecosmetics.com)가 베스트 셀러인 '슬로가닉 클렌저'의 미니 3종(율무, 레몬, 녹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플이 아닌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정품으로, 이벤트는 특정 기한이나 제한된 수량 없이 '자연이 만든 레시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단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댓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일괄 배송된다.
'슬로가닉 클렌저(Slowganic Cleanser)'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2013년에 선보인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질 좋은 자연 유래 원료를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장인이 직접 손으로 갈아 넣어 만든 내추럴 핸드메이드 클렌저다. 자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되었으며 수분 함량이 높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율무, 녹차, 레몬 등 3가지 종류가 있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뷰티 파워 블로거들을 통해 제품력과 그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레시피㈜가 선보인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슬로가닉 클렌저', '크리스탈 썬 스프레이', '비타 캡슐 라인' 등의 라인 및 26개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