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감성 발라더' 태원, 신곡 '사랑을 끊었어'로 컴백. 리팩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by

'감성 발라더' 태원이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9일 태원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JAMONGENTER)에는 25일 컴백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태원의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신곡 '사랑을 끊었어 (BREAK AWAY)'를 포함한 '미치도록', '여자야', '가지마' 등 태원을 대표하는 주옥 같은 곡들까지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사랑을 끊었어 (BREAK AWAY)'는 드라마 '천명' OST '뜨거운 안녕', '바보가슴', '최고의 사랑', '내 마음이 들리니', '빠담빠담', '오작교 형제들' 등을 프로듀싱한 'OST 거장' 강우경 프로듀서와 '내 마음이 들리니', '좋은 사람' OST와 태원의 '이불을 빨았어'로 호흡을 맞춘 최성호 작곡가 등 히트메이커 군단들이 총 출동해 만들어낸 작품이다.

태원의 소속사 자몽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남자의 '이별'을 콘셉트로 이별 후 남자의 겪는 고통스러운 심정과 쿨한 척해도 잊혀지지 않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단계별로 스토리화해 남성들의 눈물샘을 자극함과 동시에 가수 태원의 매력을 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고 밝혔다.

태원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BREAK WAY'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