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IOC 홈피 메인 ‘Yuna Time!’…“세계가 주목하는 마지막 무대”

by

IOC 홈피 메인 '김연아 타임'…"마지막 무대" 헌정 영상 공개

국제올림픽위원회 IOC가 '김연아의 시간이 왔다'며 김연아 경기날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메인을 김연아로 꾸몄다.

IOC는 "전 세계의 피겨 스케이팅 팬들은 올림픽 챔피언이자 유스올림픽 대사인 김연아의 연기에 눈을 떼지 못할 것"이라며 6분30여초로 구성된 김연아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김연아가 마지막 올림픽에 나서기 전 무대 뒤의 모습을 독점으로 담았다"는 이 영상은 '피겨퀸의 여정'을 담은 김연아 단독 인터뷰. 이미 한차례 국내 언론에 소개된 바 있다.

IOC는 영상과 함께 "올림픽 경쟁 속에서 매혹적이고 우아한 김연아의 마지막 준비를 엿볼 기회를 제공한다"며 "김연아는 그녀에 업적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피겨에 도전하는 어린 선수들에게 솔직한 조언을 했다"고 전하며 김연아의 '마지막 무대'가 될 소치 쇼트 프로그램 현지 중계 시간을 알렸다.

한편 김연아는 19일 자정에 벌어지는 소치 올림픽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을 3조 5번째, 전체 선수 30명 가운데 17번째로 연기하며 2연패 시동을 건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