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미 '보름달' 뮤비서 치명적 뱀파이어 '팬티의상 입고 쩍벌춤'

by

'선미 신곡 '보름달' 뮤직비디오 공개'

가수 선미가 신곡 '보름달(Full Moon)' 뮤직비디오에서 신비스러운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선미는 17일 주요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보름달'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보름달'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섹시한 분위기가 감도는 브라스와 기타사운드 리드와 어우러진 선미의 보이스가 더욱 매력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소녀로 변신한 선미는 하이엔드 섹시미와 여성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보름달을 바라보며 몽환적인 매력을 뽐내던 선미는 이내 뱀파이어로 변신, 숨겨뒀던 관능미를 드러냈다.

맨발의 각선미를 강조한 깃털 원피스 차림으로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인 선미는 특히 소파에 앉은 채 다리를 벌리는 쩍벌춤, 소파 등받이에 엎드려 S라인 몸매를 강조하는 퍼포먼스 등으로 아찔함의 극치를 보여줬다.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선미, 이번에는 하이엔드 섹시미 발산했네", "선미, 치명적인 뱀파이어로 완벽 변신", "선미,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이다", "선미 19금 안무, 수위가 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미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