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상관없이 바디는 항상 각질로의 고민이 끊이지 않는다. 그래서 누구나 바디스크럽은 집에 하나씩 챙겨 놓기도 한다.
하지만, 자극적인 스크럽을 사용하며 탈각되지 않아야 할 각질까지 억지로 제거하는 경우가 생겨 붉어지거나 오히려 각질이 더 부각되어 생기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태리 미라토사는 자극없는 각질관리를 위해 4천년 정도의 와인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태리에 영감을 받아 각별한 애정이 담긴 포도를 넣은 지오마 인텐시브 익스폴리에이션 스크럽을 출시했다.
이에 지오마 아시아 총판권을 가진 제이코스에이치엠(제이코스HM)은 이태리 미라토사와 협의 후 물량을 공수해오기로 결정했다.
포도와 포도씨는 비타민C보다 20배, 비타민E보다 50배 높은 항산화작용으로 미백관리에 탁월하며, 함께 함유된 레드와인과 AHA,BHA 성분은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으며, 스크럽시 은은하게 퍼지는 포도향은 심신의 안정과 기분까지 즐겁게 해줄 수 있다고 제이코스측은 말했다.
더불어 포도씨 오일과, 아르간오일로 스크럽 후 바로 느껴지는 촉촉함은 드라마틱한 스크럽이라고 극찬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효능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타겟층을 보유하며 현재 30만명 이상이 선택할 만큼 '지오마 스크럽'은 바디케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볼 정도로 이미 국내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 지오마 인텐시브 익스폴리에이션 스크럽은 새로운 지오마 스크럽을 기대하는 매니아층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민감피부나 스크럽이 자극적이라 자극없는 각질제거를 원한다면 오는 2월 18일에 티몬에서 첫 런칭이 있을 예정이니 이 때 좋은 구매 기회를 가져도 좋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