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의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4 S/S시즌에 펀(FUN)한 감성의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을 출시한다.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은 브루노말리의 시즌 테마인 미니멀리즘(Minimalism)을 기반으로 미키와 미니의 대표 모티브를 활용해 클래식 감성에 위트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컬렉션이다. 미키마우스를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으로 풀어낸 '쿠보 미키(Cubo Mickey)', 전체를 감싸는 도트 펀칭 디테일과 상큼한 컬러가 미니마우스를 연상케하는 'N 미니(N Minnie)' 백 외에 지갑, ID카드지갑, 키링 장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3월 9일까지 디즈니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트 패턴과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조화를 이루는 디즈니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루노말리에서 특별 제작한 디즈니 스카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디즈니 에디션'은 최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흥행 및 '추블리' 추사랑의 미키마우스 앓이 등 디즈니 열풍을 이어갈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특히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이번 시즌 함께 할 뮤즈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브루노말리의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강남, 명동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