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이사 이상록, www.sharashara.co.kr)'가 촉촉한 크림이 부드러운 오일 보습막으로 변하는 반전 크림 '아르간 반전 크림'을 출시했다.
'아르간 반전 크림'은 촉촉한 크림이 피부에 닿으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는 반전제형의 제품이다.
페이스 오일, 보습크림, 영양크림이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되고, 페이스 오일 사용 시 흘러내리는 단점을 보완한 '아르간 반전 크림'은 문지를수록 베어 나오는 오일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마무리 감을 선사해 준다. 특히 원스텝 스킨케어 기능을 해결해주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건조한 겨울철 및 환절기에도 연예인 피부 같이 깨끗하고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아르간 반전 크림'은 보습효과가 탁월한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쉐어버터, 스위트아몬드, 마카다이마씨, 아보카도, 해바라기씨오일까지 총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라벤더꽃수, 캐모마일 꽃수, 꽃박하잎, 새이지잎, 유칼립투스입추출물 등 5가지 허브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도와준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겨울철 보습과 수분을 위해 스킨케어 단계 시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밀리고 두꺼워진다"라며, "아르간 반전 크림은 원스텝 스킨케어로 피부 사이사이 수분은 채워주고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해줘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샤라샤라의 '아르간 반전 크림'의 용량은 50ml이며, 가격은 20,000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말까지 제품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입 및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가까운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샵(www.sharashara.co.kr), 고객센터(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산대점, 신제주점, 외대점, 홍대점)과 온라인 쇼핑몰(www.sharashara.co.kr)을 운영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