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현, 신곡 데이터 손실 사과 “기다림 미안” 마음 담은 ‘손하트’

by

'서현 신곡 뮤비 공개 지연 사과 트윗'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신곡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데이터 손실과 관련 팬클럽에게 미안한 감정을 전했다.

서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랑하는 우리 소원~!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정말 미안해요~보고싶어 애타는마음을 담아서..조금만!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라는 글과 함께 손으로 하트 모양을 그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앞서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 후반 작업을 진행하던 도중 일부 데이터가 손실되는 사고가 발생한 것을 알았다. 관계자는 "데이터가 일부 손실돼 복구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컴백 일정과 관련한 부분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당초 소녀시대는 19일 '미스터미스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꾸밀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번 데이터 손실 사고로 컴백 일정에 변수가 생기게 됐다.

한편, 서현 트위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현, 마음까지 예쁘네", "서현, 자신이 대신 사과하고 너무 착하다", "서현, 볼수록 호감 가", "소녀시대, 데이트 복구 잘 돼서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