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카메오 출연'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과 카메오 출연한 수지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는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극 중에서 수지는 천송이(전지현)와 티격태격하던 도민준(김수현)에게 인사하며 전화번호를 교환한다.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와 김수현은 이번 촬영에서도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수지가 등장할 당시 제작진은 수지의 머릿결이 바람에 날리는 장면을 연출해 둘의 미묘한 관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
촬영을 마친 수지는 장태유 감독과 이길복 촬영 감독을 포함한 스태프, 그리고 전지현과 김수현을 향해 깍듯하게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별그대' 제작진은 "김수현과 수지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수지가 김수현과 극 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되었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예정에 네티즌은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기대된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와 원조 케미",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김수현-수지는 언제나 잘 어울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시간 언제죠?"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편 '별그대 17회는 이상화가 출전하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1000m 중계방송으로 인해 30분 이른 13일 밤 9시 30분부터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