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유리 소치 출국, 빛나는 '청순 미모'…'힐링캠프' 이상화-모태범 만날까?

by

배우 성유리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을 위해 소치로 출국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성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우리 대표팀 응원하러 소치 가요. 우리 선수들 모두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에는 성유리가 주먹을 불끈 쥐고 응원 자세를 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에 깨끗한 피부로 청순미녀를 자랑하는 그녀의 외모가 시선을 끈다.

SBS '힐링캠프' MC를 맡고 있는 성유리는 이날 이경규와 함께 러시아 소치로 떠났다. 구 사람은 소치에 5일 동안 머물며 선수단을 만나 올림픽 뒤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이에 성유리 소치 출국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유리 소치 출국, 이상화 모태범 만날까", "성유리 소치 출국, 모태범 1000m 경기에 '힐링' 전해주세요", "성유리 소치 출국, 이상화 이상엽 중위와 러브스토리 담아주세요", "성유리 소치 출국, 러시아에서도 빛날 청순 미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힐링캠프'가 만날 소치 동계 올림픽 선수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13일 오후 11시(한국시각) 소치 아들레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4 소피올림픽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경기에서 이상화 선수가 2관왕을 향해 달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