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이후 '벨코즈' 등장하나?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진행 중인 가운데, 챔피언 '벨코즈' 등장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것으로, 유저들은 118번째 신규 챔피언 '벨코즈(Vel'Kozz)'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점검의 최대 관심사는 신규 챔피언 '벨코즈' 출시 여부다. 전날 북미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벨코즈'는 원거리 챔피언으로서 출시될 경우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벨코즈는 원거리 공격 챔피언으로, 상대방이 벨코즈를 초반부터 견제하지 못하고 성장한 채 둔다면 후반 들어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벨코즈의 스킬은 우선 패시브 스킬인 '유기해체'로 이는 세 번 공격한 적이나 혹은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다. 또 적에게 손상을 주고 속도 저하 효과를 입히는 Q 스킬 '플라즈마 분열', W 스킬에 '공허 균열', E 스킬 '지각 붕괴', 마지막 R 스킬은 '생물 분해 광선'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롤점검과 벨코즈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끝나고 벨코즈 등장하나?", "벨코즈 완전 기대된다", "롤점검, 시도 때도 없이 하네", "벨코즈도 궁금하긴 한데 빨리 롤점검이나 끝내라", "롤점검, 너무 자주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