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와 선수들을 후원하며 고 기능성 제품으로 유명한 마운틴하드웨어(http://kr.mountainhardwear.com)가 극한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어드벤처 알파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어드벤처 알파인 컬렉션'은 고산 원정 등반, 알파인 클라이밍 등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최상급의 디테일과 고 기능성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아웃도어 제품에서 보기 어려운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강렬한 대비 또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이중 주력 제품인 '스팁 마운틴 재킷'은 마운틴하드웨어만의 뛰어난 방투습 기술 '드라이 큐(Dry. Q)'를 적용해 급작스러운 자연 변화에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거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탈부착이 용이한 퀵슬라이더 방식의 후드로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 제품은, 마운틴하드웨어가 후원하는 전문가들이 실제 원정 시 착용하여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남녀제품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45만원이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올 상반기 제품 전략을 '어드벤처(Adventure)'로 정하고, 미지의 세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탐험가들의 정신을 기리며 그들을 위한 최상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