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
소녀시대가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한 가운데, 멤버 서현이 '미스터미스터 (Mr.Mr.)'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티저 나왔어요! 'Mr.Mr.(미스터미스터)라고 들어는보셨나요? 못 보신 분 계시면 지금 바로 go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스터미스터' 이미지 티저 속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서현은 진한 스모키 화장에 붉은 입술을 하고 바닥에 요염하게 비스듬히 누워있는 자태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사진에는 눈 밑에 점을 찍은 요염한 눈빛까지 더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에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하는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소녀시대는 4번째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한다.
한편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티저 속 모습 트위터로 공개했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새 앨범 드디어 공개, 서현 새로운 모습 기대된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모습만 봐도 다른 멤버들까지 궁금하게 만들어",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만 보면 눈 밑 점은 몰랐을 듯",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요염한 자태에 깜짝"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