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미스터미스터 (Mr.Mr.)' 앨범을 알리며 티저 속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티저 나왔어요! 'Mr.Mr.(미스터미스터)라고 들어는보셨나요? 못 보신 분 계시면 지금 바로 go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스터미스터' 이미지 티저 속 모습이 담겨 있다. 살짝 공개된 티저 속 서현은 진한 스모키 화장에 붉은 입술, 특히 눈 밑에 점을 찍은 요염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당시 촬영장에서 담은 셀카 모습인 듯 보인다. 평소의 청순한 매력과 달리 색다른 모습을 보인 서현의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하는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소녀시대는 4번째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한다.
한편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 속 서현 모습인 듯 색다르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티저만 보니 궁금해 죽겠어요",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맞아? 눈 밑 섹시한 점",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의 이미지 변신 기대된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서현, 과감한 자태에 놀랐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