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 "사실무근, 제의 받은 적도 없다"

by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설

배우 김수현의 '밤을 걷는 선비' 출연설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쏠렸다.

11일 한 매체는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의 자회사인 콘텐츠 K가 만화 '밤을 걷는 선비' 판권을 구입하고 드라마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수현의 차기작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수현은 현재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촬영에 몰두하고 있다"며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와 관련해 출연제의를 받은 적도 없고 시나리오를 본 적도 없다"고 밝히며 '밤을 걷는 선비' 출연설을 부인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역모 누명을 쓰고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한 채 책장사에 나섰다가 탁월한 외모의 신비한 선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12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만화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된 바 있다.

'밤을 걷는 선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제의도 없었다는데 왜 이런 소문이?",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설, 일단 '별그대' 마치고 생각해보나?",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설, 완전 황당하겠다",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설, 그런데 은근히 잘 어울릴 것 같다", "'밤을 걷는 선비' 김수현 출연설, 완전 재밌을 것 같은데 출연해도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