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이 졸업 시즌을 맞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기념하는 '인스탁스, 졸업식을 담다 시즌2' 즉석사진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한국후지필름은 10일 오전 경기도 이천의 양정여자고등학교 제 62회 졸업식에서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을 지원해 졸업생과 가족, 선생님들의 마지막 추억을 즉석사진에 담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천 양정여자고등학교는 전체 졸업생을 영화제의 주연으로 삼고 3년 간 추억이 담긴 영상들을 영화처럼 재구성해 상영하는 등 축제로 즐기는 참여형 졸업식을 지난해에 이어 준비했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들을 축하하고자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뽑을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을 지원했다.
지난 7일에는 성남 이우고등학교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토대로 만든 졸업전시회를 방문해 인스탁스 포토존을 마련하고 즉석 사진체험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생들의 추억으로 만든 이색 졸업식을 축하하고자 즉석사진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인스탁스는 특별한 추억을 더욱 의미 있고 즐겁게 하는 카메라로 이우고등학교와, 양정여자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