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케이팝스타3 권진아, 심사위원 만장일치 ‘TOP 10' 진입

by

'케이팝스타3 권진아 TOP 10 진출'

'K팝스타3' 권진아가 심사위원 3인의 만장일치로 톱10에 최초로 진출했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는 톱10을 가리는 배틀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권진아는 태양의 'I need a girl'을 선곡해 불렀다. 권진아의 노래에 세 심사위원 모두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감수성 넘치는 노래에 깨끗한 고음까지 완벽했다.

양현석은 "태양의 노래였는데 전혀 태양이 생각나지 않았다. 신선했다. 좀 더 집중하고 관심을 갖고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슬픈 노래는 부를 줄 아는데 기쁜 노래는 부를 줄 모른다고 생각했다. 가사와 노래가 맞지 않았다. 고음 뻗을 때는 정말 좋았다. 완벽한 발성으로 불렀다"고 평가했다.

유희열은 "그 전에는 곡 해석을 잘하고 기타를 잘 치는 여고생이라 관심이 갔었다. 트레이닝을 하면선 놀랐던 것은 보컬리스트 권진아가 보인 것"이라며 "권진아 양의 노래를 들을 때마다 나는 완전히 매력에 빠졌다. 그 점을 지켜본 것만으로도 좋았다"고 말했다.

'K팝스타3' 1조 배틀오디션 결과 권진아가 톱10에 진출, 남영주가 2위로 보류, 원미닛이 3위로 탈락했다.

한편, 케이팝스타3 권진아 TOP 10 진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케이팝스타3 권진아, 노래 정말 잘 부른다", "케이팝스타3 권진아, TOP 10 진출 할만 해", "케이팝스타3 권진아, 목소리 너무 좋아", "케이팝스타3 권진아, 앞으로도 계속 응원 할게요", "케이팝스타3 권진아, TOP 10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