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손진영 하차 소감
가수 겸 배우 손진영이 '진짜 사나이' 하차 소감을 전했다.
손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름다웠고 찬란했었고 감동했었던 그리고 감사했었던 어제"라며 '진짜사나이'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제 다시 또 다른 아름다움으로 찬란함으로, 감동함으로 그리고 감사함으로 향해마도로스 손"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낀 손진영이 '진짜사나이' 하차에 아쉬운 듯, 고독한 남성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날 MBC 측은 "'일밤-진짜 사나이' 기존 멤버인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이번 '번개 부대'편을 끝으로 하차한다"며 "새로운 멤버 배우 천정명, 슈퍼주니어M 헨리,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신병 헨리, 박건형, 케이윌은 오는 2월 중순께 신병교육대대에서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실제 군 생활 중 훈련 조교를 맡아 '악마 조교'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천정명은 부득이하게 스케줄상의 문제로 신병교육을 따로 받은 후 합류할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손진영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됐군요. 손진영이 아쉬워하네요",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드디어 시즌2가 시작되는군요. 손진영의 하차는 좀 아쉽네요",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장혁과 손진영, 류수영이 하차를 확정지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진짜 사나이' 현재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박형식은 잔류하며, 새로운 멤버 라인업을 공개한 '진짜사나이'는 16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