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도시락' 창업투어 실시

by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오는 14일(금)과 28일(금)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본도시락 창업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투어는 본도시락 브랜드 소개, 가맹 절차, 본사 지원 등 이론 중심의 정보를 전달하던 기존 창업설명회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예비 창업자들이 실제로 매장에서 구체적인 업무 진행 과정을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본도시락 체험 프로그램은 연구소와 종로 직영점 견학으로 구성됐다. 오전 중에는 연구소에서 간단한 레시피 교육 후 직접 도시락을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하루 매출이 가장 높은 점심시간에 종로 직영점을 방문, 카운터와 주방을 둘러보며 현장 분위기와 업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장 관리 및 운영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점장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창업투어는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와 유선전화(070-4941-4282)를 통해 상담 후 참여 가능하며 창업투어를 통해 본도시락 가맹을 하는 경우 창업비용 480만원이 지원된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불안함과 걱정을 줄이고자 직접 가맹점주의 입장이 돼 본도시락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며 "창업투어를 통해 경쟁사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발견하고 본도시락의 장점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론칭 1년 만에 가맹계약 기준 150여 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본도시락은 기존 저가 도시락과 차별화되는 한식 위주의 메뉴 개발로 직장인, 맞벌이 가구 등 새로운 시장을 발굴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