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원더풀(Wonderful)'하게 돌아온다.
데뷔 곡 '나쁜 여자'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예뻐 예뻐'까지 히트시킨 레이디스 코드가 1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쏘 원더풀(So Wonderful)'을 공개한다.
데뷔 이후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걸 룹'으로 인정 받아 온 레이디스 코드는 발표 한 곡 마다 음원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예뻐 예뻐'는 공개 된지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음원 차트에서 순항, 순위 '역주행'을 선보이고 있어 후속 곡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쏘 원더풀'은 레이디스 코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기존 곡들에서 볼 수 있었던 레이디스 코드만의 색깔이 잘 표현된 곡이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쏘 원더풀'은 레이디스 코드의 매력이 정점에 달한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쏘 원더풀'은 오는 13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