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새론 해명, 술·담배 논란에 사진 속 A양 해명 "김새론과 더 친해지고 싶어서…"

by

'김새론 해명'

아역 배우 김새론의 술·담배 사진 논란에 대해 친구들의 해명글이 잇달아 게재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새론과 술 먹은 여자아이가 카스(카카오스토리)에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해당 사진 속 김새론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이 자리에는 술과 담배가 탁자에 놓여 있어 논란을 야기했다.

이에 당시 김새론과 함께 있었다고 주장하는 A양이 김새론과 찍은 사진과 짧은 해명글을 올렸다.

A양은 "저는 이 사진 중에 한 명이고 같은 날 저희 아버지와 함께 찍었다"라며 "같은 아파트에 살아서 더 친해지고 싶어 새론이를 집에 초대했다. 제 친구들과 새론이는 처음 보는 사이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부모님과 함께 있었고 저희는 와인에 입만 댔고 새론이는 먹지 않았다"며 김새론 술 논란에 해명했다.

김새론 소속사 판타지오 측 역시 "본인의 해명에도 사실 여부와 관계없이 계속해서 왜곡된 내용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유감스럽다"면서 "사진 촬영 당시 김새론은 부모님 동행 하에 친구집에 방문했고 다른 친구의 아버지도 동석해 계셨다. 한 친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그날 그 자리에서 처음 본 친구들이었고 우려하시는 일은 없었다. 또 그날 같이 있던 다른 친구들의 SNS 사진과 김새론은 아무 연관성이 없으니 더이상의 유추와 억측은 자제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새론 해명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김새론 해명, 답답하겠다", "김새론 해명, 사진이 문제였다", "김새론 해명, 친구 당사자가 해명해줬네", "김새론 해명, 같은 아파트 사는 친구들이구나", "김새론 해명, 소속사까지 나서고 문제가 커지고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