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크레용팝, 크레훈팝'
가수 김장훈과 걸그룹 크레용팝이 함께하는 '크레훈팝'이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 주제곡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크레용팝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장훈과 크레용팝이 함께 부른 '히어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크레용팝 멤버들은 방화복을 연상하게 하는 빨간색 의상을 입고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다. 김장훈 역시 소방관으로 변신, 크레용팝과 함께 거미줄 댄스를 추며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과 크레용팝이 함께 한 '히어로'는 위험한 상황에서도 용기 있게 불 속으로 뛰어 들어 인명을 구조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한 곡이다.
'크레훈팝'은 가수 김장훈과 크레용팝이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를 위해 뭉친 프로젝트 팀. 김장훈이 직접 지었다. 김장훈의 소속사 공연세상 측은 "크레훈팝이라는 이름은 김장훈이 처음 크레용팝에게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할 때부터 생각해둔 이름"이라면서 "이는 단순히 재미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크레용팝과 완벽하게 협업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크레훈팝'의 배경을 설명했다.
'히어로' 음원은 5일 발표되며 음원 수익금은 소방관 유가족 및 자녀들에게 장학금과 성금으로 전달된다.
한편, 김장훈 크레용팝 '히어로'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레훈팝, 잘 어울려", "크레훈팝 김장훈 크레용팝, '히어로' 좋은 의도네", "김장훈 크레용팝 뭉친 크레훈팝, '히어로' 소방관님들 모두 힘내세요", "김장훈 크레용팝, 크레훈팝이 '히어로' 성금 많이 모았으면", "크레훈팝, '히어로' 안무 따라하기 쉽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