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언급'
배우 이상엽이 공개 연인 공현주를 언급한 수상소감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공현주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공현주 무보정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원피스를 입은 채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결점 피부에 늘씬한 몸매까지 겸비한 그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8월 이상엽과 공개연인임을 선언한 공현주는 한 층 더 아름다워진 모습이다.
앞서 30일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이상엽은 '사랑해서 남주나'로 '오로라 공주' 오창석과 함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날 이상엽은 수상소감에서 "제게는 세 명의 영웅이 있다"며,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공현주 씨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언급해 주위를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엽 공현주 수상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엽 공현주 수상소감, 감동 그 자체", "이상엽, 공현주 언급한 수상소감 다정한 연인이네", "이상엽, 공현주 언급한 수상소감 부러워",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사랑하니까 더 아름다운 듯",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와 예쁜 사랑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