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사랑한다"…핑크빛 무보정 각선미 '눈길'

by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언급'

배우 이상엽이 공개 연인 공현주를 언급한 수상소감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공현주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공현주 무보정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원피스를 입은 채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결점 피부에 늘씬한 몸매까지 겸비한 그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8월 이상엽과 공개연인임을 선언한 공현주는 한 층 더 아름다워진 모습이다.

앞서 30일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이상엽은 '사랑해서 남주나'로 '오로라 공주' 오창석과 함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날 이상엽은 수상소감에서 "제게는 세 명의 영웅이 있다"며,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공현주 씨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언급해 주위를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엽 공현주 수상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엽 공현주 수상소감, 감동 그 자체", "이상엽, 공현주 언급한 수상소감 다정한 연인이네", "이상엽, 공현주 언급한 수상소감 부러워",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사랑하니까 더 아름다운 듯",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와 예쁜 사랑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