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보라리오가 12월 31일 개최되는 '2013 SBS 연기대상'을 공식 협찬한다.
엘보라리오는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시장 점유율 40%, 매출 5000억원 규모로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협회 109개 중 매출 1위의 브랜드다. 엘보라리오는 99% 이상 천연원료로 만들어지며 이탈리아 유기농협회 ICEA의 인증을 받아 전세계 35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중이다.
국내에서 엘보라리오를 독점 판매하고 있는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IL NATURALE, (주)아람코퍼레이션)의 장원규 대표는 "아직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낮은 엘보라리오가 좀 더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와 같은 협찬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날 SBS 연기대상 시상식엔 엘보라리오 외에도 이탈리아 천연 식물성 아로마 향초 브랜드 '루멘'도 함께 협찬 진행된다. 레드카펫 행사에서 참석 연예인 및 관계자들에게 '엘보라리오 흰백합 바디 2종 세트'와 '루멘 디퓨저 2종 세트'가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2013년 한 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SBS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3 SBS 연기대상'은 31일 저녁 8시 55분 마포구 상암동의 SBS프리즘 타워에서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