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용감한 형제, 임창정과 손잡는다!, 데뷔10주년 음반 첫번째 주인공

by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본명 강동철)가 데뷔 10주년 음반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임창정을 택했다.

지난 27일 용감한형제는 2014년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신곡을 매달 1곡씩 총 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가운데 28일 오후 브레이브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용감한 형제 데뷔10주년 첫 번째 가창의 주인공은 발라드의 황제 임창정 입니다. 2013.12.30.PM:12:00 그렇게 당해놓고 COMING SOON!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을 올렸다.

이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이외에 인물이다!','임창정 이 불렀으면 안 들어봐도 최고일 듯!','첫 번째부터 너무 강하다~다음은 누구?','그렇게 당해놓고 빨리 듣고 싶다!ㅠㅠ','용감한 형제 인맥은 어디까지 인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과거 용감한 형제는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임창정 선배님 나란 놈이란 요즘이 노래에 빠져산다! 심플한 피아노 편곡에 창정 선배의 목소리가 이 노래 계속 듣게 하네. 좋다 진짜 좋다 역쉬 임창정이야'라고 글을 남길 정도로 팬을 자청했다. 우연히 10주년 앨범 참여를 부탁했는데 임창정씨가 흔쾌히 허락 하셔서 작업이 생각 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영화 차기작준비 와 가요시상식 참여 일정으로 바쁜 연말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용감한 형제 데뷔10주년 앨범에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임창정이 참여한 신곡 '그렇게 당해놓고'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