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김희애 불량소녀
배우 이승기가 '꽃보다 누나'를 위해 사진사로 변신했다.
tvN '꽃보다누나' 측은 20일 공식 페이스북에 "꽃페북의 은밀한 시선 #10 청춘의 특권에 이은 또 하나의 특권! 바로 누나의 특권! 지금 누나에 도전하세요. 누나가 되시면..광고 모델 호감도 1위에 빛나는 승기와 '1박2일'과 '꽃보다할배'의 나PD가 셀카를 찍어드립니다. 그것도 꽤나 열심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릎을 꿇은 채 카메라로 김자옥을 찍고 있는 나영석 PD와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크로아티아로 입성한 멤버들의 단체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20일 방송되는 '꽃보다 누나' 4화에서는 터키를 거쳐 크로아티아로 입성한 '꽃누나' 일행의 본격적인 여행기가 그려진다.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자그레브 숙소에 도착해 여유롭게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쫓겨나듯 숙소를 빠져나오게 되는 이야기와 자그레브 시내 관광 이야기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펼쳐낼 계획.
특히 '배려의 아이콘'이자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 등극한 바 있는 김희애는 한식의 결핍으로 인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음식의 유혹 앞에 맥 없이 스러진 그녀의 이미지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 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다.
'꽃보다 누나'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