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영 연기자 전향'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이 웰메이드스타엠과의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소감을 전했다.
16일 화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춥지 않은 겨울을 보낼 새로운 보금자리 웰메이드스타엠에 소속하게 되었습니다. 도와주시는 주위 분들과 기도해 주시는 내 소중한 천사들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창가에 서서 창 밖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화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화영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우월한 미모를 뽐내며 완벽한 옆선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날 웰메이드스타엠 측은 "화영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전속계약을 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변신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영의 연기자로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화영과 전속 계약을 맺은 사실을 밝혔다.
화영 연기자 전향 소식에 네티즌들은 "화영 연기자로 전향하는군요", "화영 연기자로 전향 했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화영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화영 연기자 전향 소식이 매우 반갑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화영이 전속계약을 맺은 '웰메이드스타엠'에는 배우 이종석과 오연서가 소속돼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