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솔병원 이동근 대표원장, 박춘희 송파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by

보건복지부 지정 대장항문전문병원 한솔병원은 지난 10일 송파구의 역점사업인 '책 읽는 송파'를 적극 지원하고, 관내 도서관 설립에 기여한 바 박춘희 송파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송파구는 책 읽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송파를 만들기 위해 '책 읽는 송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도서관 설립 및 공원-버스정류장의 책장 설치를 비롯해 다양한 독서진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한솔병원은 관내 작은도서관 설립 및 리모델링을 위해 1억원을 송파구에 기부했다.

박춘희 구청장은 "구민들을 위한 큰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작은도서관은 지역문화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병원은 지난 20여년간 유니세프, 사랑의 열매, 살레시오 나눔의 집 등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 왔다. 또한, 2011년 나눔봉사단을 창단하여 환경미화, 공동생활가정 지원, 경로당 의료봉사 등 다방면에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동근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송파구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공헌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