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야노시호 상반신 누드 공개 '우아한 매혹미 발산'

by

야노시호 상반신 누드 매끈한 몸매

이종격투기 스타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 엄마'로 잘 알려진 야노시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2009년 3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추성훈과 야노시호는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해 국내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가수 비의 요가 선생님으로도 유명한 야노시호는 일본에서는 유명 톱 모델이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개그맨 이휘재는 "야노시호가 사실 한국에선 잘 모르시지만 일본에선 상상 못할 정도로 유명한 톱 모델이다"이라고 소개할 만큼 유명한 모델이지만 최근에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추성훈 부녀가 출연하면서 '추사랑 엄마'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야노시호의 모델 활동 모습에 관심을 보이는 네티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야노시호는 지난 2011년 '시호의 뷰티론(SHIHO's Beauty Theory)'을 출간했다. 지난 18년간 모델활동을 하면서 체득한 아름다워지는 비결을 수록한 책과 함께 인터뷰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그녀는 이 영상에서 화보 촬영 중인 자신의 여러가지 모습을 담았다.

특히 누드화보 촬영 중인 야노시호의 모습에 시선이 모인다. 흑백처리된 야노시호의 모습은 여성의 몸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섹시함 보다는 우아한 매력들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일본 톱 모델 다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함은 물론 글래머러스한 자태까지 드러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야노시호의 화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화보 속 자태 따라할 수 없는 위엄", "야노시호 화보 속 모습, 사랑이가 닮을 듯", "야노시호 화보 속 모습, '슈퍼맨'에서 사랑이 엄마와 또 다른 이미지", "야노시호 누드 화보 보니 우아한 고혹미가 넘쳐흐른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